일본 여행지 추천 - 놀랍도록 아름다운 일본 도시 8곳



도쿄, 오사카는 우리에게 매우 익숙한 일본 도시 힙니다. 하지만 일본에는 아름다운 도시가 많기로 유명합니다. 주변이 바다로 둘러 쌓여있는 섬나라이고, 화산폭발로 독특한 지형적 특징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다양한 기후 조건으로 자연이 만들어 낸 여러가지 풍경들을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여기 놀랍도록 아름다운 일본 도시 10곳을 소개 합니다. 만약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놀랍도록 아름다운 일본 도시 8곳



1. 히다 다카야마



히다다카야마의 중심부는 옛 일본의 거리풍경 그대로를 지금까지 귀중히 간직하고 있는 지역으로, 산책하는 느낌으로 관광이 가능합니다. 건물의 보존 뿐만아니라 문화 또한 계승되고 있어, 눈에 들어오는 모든 것으로부터 ‘일본다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내의 중심부의 박물관이나 가게를 구경하는 것도 히다다카야마 시내를 관광하는 하나의 즐거움으로, 그 자리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2. 가루이자와 



가루이자와는 해발 1000m 고원지대에 자리 잡은 덕에 한 여름에도 시원한 기운이 퐁퐁 넘칩니다. 가볍게 올 수 있는 리조트도 많고 카루이자와 고원협회나 구 미카사호텔 등 역사적인 건축물을 견학하거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골프, 승마, 자전거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대단위 스키 인구가 몰려와 온통 축제 분위기에 빠져들고, 가을에는 울긋불긋한 단풍숲이 장대한 파노라마 뷰를 만드는 곳입니다.



3. 오타루



홋카이도에서도 특히 인기가 높고 유서 깊은 마을로 알려진 오타루. 이시카리만에 접해있는 항구도시로 20세기 전반 무렵까지 번영했으며, 당시를 나타내는 건축물이나 운하가 거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운하를 따라 빨간벽돌로 지어진 건물이 늘어서 있고, 밤에는 라이트업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카이마치 거리’ 라는 상점가에서는 역사적인 건축물 거리에 유리세공 가게와 음식점 등이 줄지어 있습니다.


4. 나라



나라는 1,300년 전에 일본의 수도였고, 일본 정치의 중심지였습니다. 그리고 시대는 바뀌었지만 사계절의 아름다운 자연은 변함이 없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속에 많은 문화유산이 남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룬 문화유산으로서 세계유산이 3개나 존재하는 지역이기도 하죠. 관광의 중심이 되는 나라공원을 기점으로, 쇼토쿠 태자와 인연이 깊은 이카루가, 일본 최고의 벚꽃 명소 요시노를 찾아가 봅시다!



5. 가나자와



가나자와는 메이지유신직후까지 일본 5대 도시의 하나로 꼽혔습니다. 현재는 일본의 전통적 도시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연간 80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관광도시입니다. 그리고 오늘에 이르기까지 전쟁이나 대규모 천재를 겪지 않았기 때문에 시내에는 역사적인 거리가 많이 남아 있으며, 많은 전통공예와 전통예술도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6. 하코네



하코네에는 수질이 뛰어난 온천과 후지산이 잘 보이는 명소가 곳곳에 있어, 하코네 해적 관광선(관광 유람선)을 타고 아시노코 호반에서도, 하코네 로프웨이를 타고 하늘에서도, 그리고 온천에 몸을 담그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후지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세키쇼 관문이나 구 가도의 포석 등 역사를 짙게 느낄 수 있는 문화 사적, 하코네 조각의 숲 미술관을 비롯한 수많은 개성파 미술관, 계절에 따라 모습을 바꾸는 하코네의 자연 경관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넘쳐납니다.



7. 후라노



홋카이도에서도 가보고 싶은 관광지로 특히 인기가 높은 후라노입니다. 후라노는 홋카이도 최고의 관광지로 드라마나 CF 촬영 장소로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지요. 그만큼 이 지역 곳곳에는 마치 아름다운 그림 한 폭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장소가 정말 많습니다. 완만한 언덕이 끝없이 이어지고 저 멀리 아득하게 펼쳐진 다이세쓰산계(大雪山系)가 그 이름처럼 흰눈에 덮여 있습니다. 어느 곳에 시선을 두어도 감탄이 나올 만큼 경관이 아름답운 곳입니다.



8. 가마쿠라



가마쿠라는 도쿄에서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아주 가까운 곳입니다. 이곳은 가마쿠라 막부 시대의 중심지로 역사적인 곳이자, 에노시마와 함께 돌아보려면 꼬박 하루로는 부족할 정도로 다양한 볼거리를 품고 있죠. 빌딩으로 가득한 도쿄와 달리 한적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도시 입니다.


모든 도시들은 각자만의 아름다운 풍경들로 여러분들을 만족시켜 줄겁니다. 이미 관광지로 유명한 도시인 만큼 여행객들을 위한 교통, 숙박,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요. 언제든지 행복한 여행을 떠나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