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여행하기 좋은 계절 (스위스 자유여행 하기 좋은 날씨)


스위스는 1년 내내 여행하기 좋은 나라 중 한 곳입니다. 물론, 성수기 비수기가 존재 하지만 4계절에 따른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 스위스 입니다. 당신이 어떻게 스위스 여행 계획을 세우느냐에 따라 좋은 계절이 결정 됩니다. 준비가 잘 되어 있다면 계절 상관없이 멋진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12월, 1월, 2월 : 겨울 성수기


스위스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보통 해가 떠있는 시간은 오전 8시 부터 5시 30분까지 입니다. 겨울 스포츠와 아늑한 도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은 저지대 또는 허가된 겨울 산책로에서만 가능합니다.


스위스 겨울 성수기는 12월 중순부터 시작합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겨울 스포츠 리조트가 오픈합니다. 연말 연시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기간 입니다. 크리스마스 시기는 취리히, 루체른, 베른 등의 도시 여행을 위한 좋습니다. 활기찬 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7월,8월 : 여름 성수기


7월과 8월에은 스위스의 여름 기간입니다. 여행객이 많이 몰리는 성수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도시 여행으 오래 하기엔 약간 더울 수도 있습니다.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겨보세요. 하이킹, 자전거 타기, 패러 글라이딩 및 기타 스포츠를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지형에서도 하이킹을 즐기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7월 중순까지, 대부분 산책로는 눈이 없기 때문에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만약 야외 활동을 많이 계획하고 있다면 온도가 조금 낮아지는 6월말이나 9월 초에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