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하기 좋은 계절 (스페인 자유여행 날씨 정보)


스페인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일반적으로 봄(3월~5월)이나 가을(9월~11월)입니다. 이 시기에는 적은 관광객, 저렴한 숙박 시설, 최고의 날씨(특히 해변을 방문할 때에도 좋습니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의 인기있는 축제기간

스페인은 전 세계의 방문객을 위한 축제를 일년내내 열고 있습니다. 특히 봄과 여름에 많은데요. 축제를 경험하기 위해 스페인을 찾는 다면, 미리 숙박시설을 예약해야 합니다. 축제 기간에는 주변의 많은 숙소가 이미 만실입니다. 불편함을 겪지 않으려면 미리 숙소를 잡으세요!


만약 축제를 참가하지 않는다면, 다른 곳을 여행하거나 이 지역의 인파와 높은 가격을 피하기 위해 다른 기간에 여행을 하길 바랍니다.




스페인의 날씨

스페인은 일년 내내 여행할 수 있는 나라 입니다. 겨울철에도 너무 낮게 하락하지 않아서 야외 활동이 수월합니다. 한 편, 여름에는 기온이 많이 올라가는데요. 많이 올라가는 곳은 최고 34도 까지 치솟는 매우 더운 날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봄이나 초여름 (5월 또는 6월 초)이나 늦여름 (8월,9월,10월)에 관광 또는 해변을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때때로 비가 내릴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바다와 도시를 관광하기에 이상적인 기간 입니다.


만약 7~8월의 더운 날씨에 스페인을 방문한다면 스페인의 북부 지역을 방문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남부지역보다는 온도가 많이 올라가지 않아서 쾌적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의 성수기

관광의 경우, 성수기는 일반적으로 여름철, 특히 7월과 8월 입니다. 이 기간에 호텔 및 숙박시설의 가격이 많이 올라갑니다. 하지만 몇 광광지가 성수기에 항상 붐비는 것은 아닙니다. 정작 스페인 사람들은 더운 여름 기간에 스페인을 외곽 해안지역이나, 다른 나라로 여행을 떠나기 때문입니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