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하기 좋은 계절 알아보기 (뉴질랜드 여행코스 참고할 점)


뉴질랜드는 1년 내내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나라 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1년 중 어느 시기에 방문해도 훌륭한 여행이 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특별히 관광객이 많은 시기는 12월~2월 입니다. 남반구에 위치한 뉴질랜드는 겨울철 추위를 피해서 여름을 느끼고 싶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나라 입니다.


뉴질랜드 여행하기 좋은 계절

여름 (12월~2월)



뉴질랜드 여름은 북반구와 반대 입니다. 12월~2월이 1년 중 가장 더운 시기 입니다. 하지만 불쾌한 기후는 아닙니다. 평균 20-30도의 기온을 유지하며 야외 활동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숲속에서 하이킹을하거나 자전거 타기, 해변에서 일광욕 하기 좋습니다. 


이 시기의 다양한 축제가 많습니다만 뭐니뭐니 해도 여름에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는 색다른 경험입니다. 


가을 (3월~5월)



가을은 하이킹을 하기에 완벽한 계절입니다. 여름보다 조금 더 시원해서 걸어다니기 좋습니다. 가을에 접어들면서 나뭇잎은 붉게 옷을 갈아입습니다. 자연으로 유명한 나라인 만큼 굉장하고 다양한 하이킹 코스가 많이 있습니다. 



겨울 (6월~8월)


이 시기에 더위를 피해서 뉴질랜드를 방문해도 좋습니다. 상대적으로 뉴질랜드의 겨울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알고보면 정말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스키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 스키장에 익숙한 분이라면 뉴질랜드의 자연이 만들어 낸 스키장을 보면서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 또한 겨울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놀라운 시기입니다. 비수기라서 상대적으로 조용한 산책로를 걸으며 생각에 잠길 수 있습니다. 주변의 눈 덮힌 산들은 자연의 위대함을 느끼게 합니다. 하이킹으 마치고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천도 많이 있습니다. 


봄 (9월~11월)



온오가 올라가고 눈이 녹기 시작합니다. 새싹이 돋아나고 해가 길어집이다. 자연의 놀라운 생명력을 즐기기 위해 여행객들이 뉴질랜드를 찾기 시작합니다. 10월 11월은 활동하기 좋은 반면에 아직 비수기 시즌입니다. 조용하고 저렴한 뉴질랜드 여행을 계획한다면 이 시기에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