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자유여행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8가지


1.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오사카 기타 구에 있는 마천루로 인근을 오사카의 명소로 개발하는 이른바 신 우메다 시티 프로젝트의 일부이다. 오사카의 신흥 업무지구로 발달한 신오사카와 우메다 일대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위용을 자랑하는 오사카의 야경 명소다.


소요 시간 :30분

비용:700 엔

가는 법 : 오사카역→[JR 오사카 순환선 시계방향 노선 교바시행 9분, 160엔]→오사카조코엔역→[도보 15분]



2. 오사카성 천수각


역사적 건축물이며 인기 있는 관광 명소이자 오사카의 상징이기도 한 오사카 성에는 일본정부가 중요문화재로 지정한 13개의 건축물들이 있다. 특히 외부의 해자를 따라 거대한 문과 망루들이 있다. 20m까지 올린 가파른 벽은 일본 각지에서 오사카로 수송된 거석으로 만들어져 있다. 가파른 벽의 높이와 넓은 해자는 일본에 있는 그 어떤 성보다도 뛰어난 장관을 이룬다. 


소요 시간:1시간

비용:600 엔

가는 법 : 오사카조코엔역→[JR 오사카 순환선 시계방향 노선 쓰루하시행 17분, 180엔]→신이마미야역→[도보 10분]




3.쓰텐카쿠


쓰텐카쿠가 있는 신세카이 지역은 재미있는 간판이 가득해서 인기있는 포토존이다. 본 코스에서는 쓰텐카쿠를 올려다보며 감상하는 코스이지만 내부로 들어갈 경우는 입장료 700엔 필요하다.


소요 시간:30분



4.쿠시까쓰


쿠시카츠(串カツ)는 꼬치에 여러 재료를 꽂아 튀겨내는 일본, 특히 오사카의 명물 요리이다. 시초는 노점에서 덴뿌라를 먹기 좋게 꼬챙이에 끼워 판 것이다. 현재는 오사카 전역에 퍼져있다. 특히 맥주의 안주로는 으뜸이라는 듯.


소요 시간:30분

비용:1,500 엔




5. 도톤보리


오사카 한 가운데를 지나는 강. 신사이바시, 닛폰바시 등의 오사카 번화가를 통과하고, 오사카 성 근처까지 흘러간다. 부근에 번화가가 많아서 강 양쪽으로 빌딩이 늘어서 있는 모습이 매우 독특하다. 


소요 시간:30분



6.돈보리 리버 크루즈


오사카 가이드와 승무원의 안내를 들으며 다리와 산책길 등 미나미의 활기를 배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약 20분간의 도톤보리강 크루즈.


소요 시간:30분(승선시간 20분)

비용:900 엔




7.오카루


재미난 마요네즈 아트가 화제인 오코노미야키 가게


소요 시간:1시간비용:2,500 엔

주소 : 오사카시 주오구 센니치마에 1초메 9-19



8.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


신사이바시는, 오사카 제일의 쇼핑지역으로 수 많은 부티크와 전문점이 모여 있어, 항상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다.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라고 하는 아케이드가를 중심으로 발전해 왔다.이곳에는 대형백화점과 노점, 서민적인 상점들이 길게 들어서 있다. 돌블록 보도에 영국풍의 가로등·벽돌로 지어진 건물들이 늘어선 "스오우마치 거리"는 엘레강스한 분위기가 있어 이 일대를 "유럽촌"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소요 시간:1시간

가는 법 : 신사이바시역→[지하철 미도스지선 13분, 240엔]→신오사카역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