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제주도 여행코스 (제주도자연환경)


Day 1

마방목지

제주절물자연휴양림

거문오름(UNESCO 세계자연유산)


Day 2

만장굴

성산일출봉(UNESCO 세계자연유산)


Day 1


마방목지

한라산 너른 초원지대에서 한가로이 풀을 뜯고 뛰어노는 평화로운 풍경을 의미해서 고수목마라고 불리는 곳이다. 봉긋한 오름과 푸른 빛깔의 들판이 넓게 펼쳐져 있고 그 곳에서 뛰어노는 말들의 모습에 제주여행의 특별함을 느끼게 된다.




제주절물자연휴양림

휴양림 내에는 산책로, 약수터, 폭포, 연못, 잔디광장, 목공예체험장, 운동시설, 어린이 놀이시설, 숙박시설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오붓한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거문오름(UNESCO 세계자연유산)

거문오름은 자연 생태계가 잘 보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제 강점기의 군사시설물과 숯가마터도 남아있는 등 다양한 역사 및 문화자원을 갖추고 있다.





Day 2


만장굴

만장굴은 벵뒤굴·만장굴·김녕굴·용천동굴·당처물동굴 등과 함께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이름을 올린 용암 동굴이다. 형성 시기는 10만∼30만 년 전으로 거문오름의 화산 폭발로 흘러내린 용암이 굳으며 만들어졌다. 만장굴은 총 길이가 약 7400m, 최대 높이 23m, 최대 폭은 18m로 세계적으로도 손에 꼽힐만한 큰 규모다. 




성산일출봉(UNESCO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은 제주의 동쪽 끝에 우뚝 솟은 거대한 바윗덩어리다. 본래는 바다 위에 떠 있는 화산섬이었는데 모래와 자갈이 쌓이면서 육지와 연결되었다. 지금까지 남아 있는 분화구는 지름이 약 600m이며 높이가 약 90m로, 근처 마을에서 시작되는 등산로로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