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여행시 꼭 사와야할것 10 (오사카쇼핑리스트)

1. 자가비 와사비맛


짭조름하고 두툼한 감자 과자와 와사비의 만남! 자가비는 인기있는 감자 과자 중 하나다. 여기에 느끼함을 잡아주는 알싸한 와사비맛을 더하니

정말 열자마자 한 통을 순삭하는 과자로 거듭났다.


2. 휴족타임 장미향


일본여행 기간 중 피로한 발을 풀어 주자. 휴족타임 장미향은 파스냄새가 안나고 진짜 장미향이 난다. 게다가, 휴족시간과 똑같은 효능이니 일본여행중 지친 종아리 풀기엔 이것만한게 없다.


3. 베이비돌


오사카 아기옷, 아동복 매장으로 유명한 babydoll베이비돌 이다.



4. 일본카레


우리나라에서 일본 고형카레 사려면 꽤 비싼데 일본에서는 8인분짜리는 천원대에 살 수 있다. 우리나라에선 4~5천원 정도인 점을 감안하면 저렴하다. 다이어트 하다가 저염식에 질릴 때 채소+닭가슴살+카레한조각 넣어서 닭가슴살 카레 만들어 먹으면 좋다.


5. 호로요이


일본가면 꼭 마시거나 사온다는  도수3%의 술 산토리 호로요이.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골라마시는 재미가 있다.


6. 닛신 컵누들


한국에서 먹던 컵라면과 차원이 다르다. 일단 물을 넣고 3분만 기다려보자. 꼬들꼬들한 면발과 국내 컵라면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크고 통통한 건더기를 만날 수 있다. 맛은 일반, 씨푸드, 커리 등 종류도 다양하며 사이즈 또한 기본, 빅, 킹사이즈로 3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여행객이라면 우리나라 작은 컵라면 크기의 기본사이즈를 다양하게 사오는 것을 추천한다.



7. 민티아


민트의 시원한 향과 다양한 맛의 조합으로 무설탕이지만 오독오독 먹다보면 금방 중독되어버린다.


8. 동물 마스크팩


연예인들이 인증 사진을 올려서 작년부터 화제가 되고있는 아트마스크. 이곳 돈키호테에는 인물이나 동물 팩이 많이 진열되어 있다. 미백, 보습을 하면서 가부키 화장을 한 모습이 되거나 귀여운 동물 얼굴을 할 수 있다. 친구들 여럿이서 하고 사진 찍으면 재미있다.


9. 동전파스 로이히츠보코


국내에서 구입이 불가능한 제품 '로이히츠보코 일본 동전파스'는 어깨결림, 허리통증, 근육통을 해결하는 온감자극의 원형파스이다. 확실한 효과가 있는 일본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는 500원 동전 사이즈의 작고 간편한 파스다.


10. 마유크림


피부에 골고루 바를 수 있는 마유크림. 용량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아낌없이 사용해도 좋다. 마유의 특징상 기름지지 않고 샤워하고 바디에 바르면 촉촉하고 부드러워 진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