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시꼭사야할물건 (후쿠오카 여행시 꼭 사와야할것)

1. 곤약젤리


SNS에서 인기몰이 했던 일본의 ‘곤약젤리’다. 곤약은 주성분인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높은 포만감을 주면서도 열량은 100g 당 5kcal에 불과해 간식대용 및 다이어트 식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 특히 곤약젤리의 경우 아무 맛도 나지 않는다는 일반 곤약의 단점을 보완하여 복숭아, 사과, 청포도, 망고 등의 다양한 열대과일 맛 상품을 출시하고 있고 식감도 좋아 인기가 많다. 


2. 호로요이


호로요이는 2009년부터 발매된 츄하이의 종류 중 하나로 '적당히 알딸딸한'이라는 뜻의 일본어입니다.호로요이는 매실과 레몬 2개의 제품으로 시작하여 꾸준히 발매되어 현재 12개 제품 (오늘 부로 13개 제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시로이 (속칭 밀키스 맛), 복숭아, 허니 레몬, 포도, 사과, 매실, 레몬 맥주, 아이스티, 레몬 진저, 와인, 카시스 오렌지, 콜라가 있습니다.


3. 고형카레


고형카레는 팜유 등의 기름을 넣어 굳힌다.그래서 고형카레가 더 고소하다. 일본은 다양한 카레 맛이 개발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인스턴트 가루 카레보다 더 맛있는 고형카레를 맛보자.



4. 휴족시간


일본 돈키호테 상점 혹은 편의점이나 약국 등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파스, 휴족시간 이다. 파스에서 투명한 얇은 비닐을 떼어내고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면 끝! 원래는 발바닥이나 종아리 등 다리에 사용하는 파스인데 어깨나 허리 등 통증이 있는 다른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5. 동전파스


일본 니치방 로이히츠보코는 한국에서 일명 동전파스로 더 유명하다. 파스이므로 통증을 느끼는 부분에 가볍게 붙이면 된다. 어깨결림, 요통, 타박상, 염좌, 관절통, 근육통, 근육피로, 동상, 골절통등에 효능이 있다.


6. 캬베진


'일본판매1위 위장약', '일본의 국민위장약', '일본에서 30초에 1병씩 팔리는 위장약' 등의 수식어와 함께 한국의 블로그에서 소개되고 있는 '카베진α'는 한국인이 일본여행중 많이 사오는 인기상품 중 하나이다. 

캬베진S를 일본 라쿠텐에서 구입할 경우 100정/698엔, 300정/1597엔에, 수입품을 파는 한국의 쇼핑몰에서는 18000원~25000원선에 구입할 수 있으나 한국의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카베진α의 가격은 100정/16000원, 210정/27000원으로 상당한 차이가 있다.



7. 알레지온10


알레르기성 비염약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알레지온 10. 환절기마다 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좋다. 꽃가루가 많이 날리는 일본에서는 알레르기 환자도 많다. 그만큼 전문적인 약도 발달이 잘 되어 있는데, 졸립지 않으면서도 효과가 좋은 알레르기 비염약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8. 비오레 코팩


피지가 쭉쭉 뽑히기로 유명하다. 사용법은 일반 코팩과 동일하다. 세안 후 미지근한 물을 코에 충분히 적혀서 모공을 열어준 뒤 코팩의 비닐을 제거하고 붙여주시면 된다.


9. 스이사이 뷰티클리어 파우더


파우더 타입의 세안제이다. 우리나라에선 익숙하지 않지만 베스트 세안제 1위에 빛나는 KANEBO사의 SUISAI 뷰티클리어파우더 이다. 단백질분해효소, 피지분해효소의 2가지 효소 배합으로 모공, 각질, 여드름이 신경쓰이는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특히 좋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