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계 여행하기 좋은계절 (중국 장가계 날씨 정보)


장가계는 4계절이 뚜렷한 아열대성 기후에 속합니다. 여름은 후텁지근하고, 겨울에는 한국보다 온도가 높지만 습하기 때문에 체감 온도는 더 낮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장가계의 유명한 관광지는 대부분 산에 있기 때문에 여름에도 바람막이는 필수 입니다. 또 비가 자주 오기 때문에 작은 우산이나 우비를 챙기는게 좋습니다.Z


장가계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 일까요? 


일반적으로 4월부터 11월 중순까지가 장자계를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 4월, 10월을 최고로 꼽습니다.



장가계 단풍

장가계의 절경은 붉은 가을 단풍을 볼 수있는 가을입니다. 많은 관광객은 장가계의 단풍을 최고로 칩니다. 단풍을 보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는 10월 말에서 11월 중순까지입니다.




물론 1년 내내 장가계는 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계절 별 장가계 특징입니다.


봄의 장가계 (3 월 ~ 5 월)


장가계의 봄입니다. 봄에는 꽃과 나무가 모두 초록색입니다. 산에 서식하는 새들의 울음소리가 당신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3월 장가계의 평균 기온은 5 ℃에서 15 ℃ 사이로 낮기 때문에 조금 쌀쌀합니다. 스웨터와 따뜻한 자켓을 착용해야합니다.


장가계 여름 (6 월 ~ 8 월)


6월부터 장가계는 더워지기 시작합니다. 6월과 7월에는 비가 내리는 날이 많습니다. 장가계는 비가 온 후에 놀라운 풍경을 자아냅니다. 구름과 안개로 어우러진 장가계는 감탄사를 뱉게 합니다.


7~8월은 최고 기온이 37도 까지 올라가는 더운 시기 입니다. 하지만 산 지역은 평균 온도보다 약 5도 낮습니다. 등산하기 전에 얇은 외투를 챙기는게 좋습니다.


가을 장가계 (9월에서 11 월 초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을에 10월이 장가계를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달 중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장가계의 가장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매년 10월 1일부터 10월 7 일 사이에 있는 휴일에 가장 많은 관광객이 찾습니다.


만약 이 시기에 장가계를 찾는다면 미리 방을 예약해야 합니다. 중국 관광객이 몰리기 때문에 꼭 이 시기에 가야 하는게 아니라면 10월 중국 국경일에는 여행을 피하세요. 



겨울 장가계 (11 월 ~ 2 월 말)


장가계의 겨울 평균 기온은 13℃로 큰 추위는 없습니다. 하지만 지역에 따라 눈이 내리기도 하는데요. 운이 좋으면 하얀 세계로 변한 장가계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산, 나무, 도로는 눈으로 덮여 있고 신비롭게 느껴집니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