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대만 자유여행 날씨 정보)


타이완은 매우 아름다운 나라지만, 좋은시기를 선택하지 않으면 여행이 힘들 수 있습니다. 대만 날씨는 만만치 않습니다. 덥고 때로는 태풍을 만나기도 합니다. 여름엔 뜨겁고 해가 내리쬐는 나라 입니다. 특히 남부 지역인 가오슝, 타이난 등 지역은 한 겨울에도 낮기온이 20도를 웃도는 날이 많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대만을 방문 할 가장 좋은시기는 언제일까요?


제가 추천하는 대만 방문의 가장 좋은 달은 11월이나 4월 입니다.



11월

덥고 비가 많은 여름을 피해 11월 대만을 방문하는 것은 훌륭한 선택 입니다. 평균적으로 11월은 가장 건조한 달이며 대만 전역에 따뜻하고 기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11월 대만을 방문하는 가장 큰 장점은 관광객이 적다는 점입니다. 저렴한 호텔과 비행기표를 구하는게 훨씬 수월합니다. 


추천 여행지

11월은 양명산 국립 공원과을 경험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또한 타이페이 도시를 관광하기도 좋습니다. 타이페이와 가오슝과 같은 대만 도시들은 여름에 엄청나게 뜨겁고 습한 날씨를 보입니다. 이때 도시를 여행하다가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11월은 도시 관광에도 적기 입니다.


4월

11월에 여행 할 수 없다면 4월을 추천합니다. 4월말 부터 우기가 시작되기 떄문에 가능하면 4월 초가 좋습니다. 대만의 4월은 늦은 봄 시기 입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기 시작합니다. 아직 여름이 되기 전이라 비교적 여행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집니다.


무엇보다 4월에는 봄 꽃이 만발합니다. 5월과 함께 4월은 대만을 여행 할 수있는 가장 흥미로운 시기 입니다. 다만, 4월 부터 대만을 찾는 관광객이 많아집니다. 호텔이 빠르게 만실이 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4월 대만 여행을 계획한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게 안전합니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