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이제는 우리나라 사람들도 동남아 여행지로 말레이시아를 많이 방문합니다. 하지만 태국과 베트남과 비교해서 덜 알려진 나라이기도 하죠. 동남아시아를 여행할 때 말레이시아는 아름다운 해변, 정글, 도시 등으로 꼭 방문해야 할 나라 중 한 곳입니다. 지금부터 그 멋진 말레이시아 여행지 10곳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1. 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



쿠알라 룸푸르의 도심 한복판에 우뚝 솟은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는 말레이시아의 상징입니다. 그만큼 발전한 말레이시아를 보여주는 도시의 자랑이자 랜드마크인데요, 그런 쿠알라 룸푸르는 말레이시아 서쪽해안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국제적 행사 및 전시회 등을 개최하기 쉬운 동남아시아의 요충지로 발전해 왔습니다. 면적은 서울의 40% 정도에 인구는 약 180만명 정도이며 말레이시아의 경제, 문화, 관광의 중심인 곳입니다.


2. 페낭 (Penang)



페낭은 말레이시아 인들이 자부심을 갖는 아름다운 관광섬 입니다. 조지 타운 지역은 영국 식민지 시대의 모습을 잘 보존하고 있는데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되었을 정도로 역사를 담고 있는 주택, 박물관 등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페낭의 다양한 문화와 민족성은 별미의 음식을 많이 만들어 냈습니다. 말레이시아, 중국, 인도 등 현지 음식을 맛볼 수있는 훌륭한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3. 쁘렌띠안 섬 (Perhentian)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환상적인 바다 휴향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에메랄드 빛의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겨보세요. 저녁에는 맛있는 음식이 있는 파티가 열립니다. 



4. 보르네오 섬 (Borneo)



녹색 열대 우림과 풍부한 야생 동물을 보기 위해 꼭 방문해야 합니다. 보르네오 섬은 세계에서 3번째로 큰 섬인데요. 브루나이,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3나라가 영유권을 점하고 있는 독특한 섬 입니다. 


멸종 위기에 놓인 오랑우탄에서 열대 우림 캐노피까지, 세계에서 가장 좋은 다이빙을하는 말레이시아 보르네오는 말레이시아 여행의 추천 코스 입니다. 


5. 말라카 (Malacca)



역사와 문화 관광을 좋아한다면 말레이시아 말라카를 추천 합니다. 2008년 말라카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기도 했는데요. 현대의 감성과 문화유산의 아름다움이 조화롭게 공존하고 있는 관광지 입니다. 


6. 타만 네가라 (Taman Negara)



타만 네가라는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국립 공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 우림 중 하나입니다. 정글체험을 제대로 하고 싶다면 바로 이 곳입니다. 여행객은 트레킹을 하면서 폭포, 조류 관찰, 래프팅,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야생 코끼리도 볼 수 있습니다.



7. 카메론 하이랜드 (Cameron Highlands)



카메론 하이랜드는 말레이시아 최대의 고원 지대 입니다. 푸른 녹지와 아름다운 차 농장을 감상하며 트레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고원지대가 빚어내는 환상정인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8. 티오만 섬 (Tioman Island)



티오만 섬은 말레이시아의 동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장소 입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의 물살을 가르거나 해변가를 산책하거나 파도소리를 들으며 단잠에 드는 등 따스한 햇살 아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 좋은 휴양지 입니다. 



9. 랑카위 (Langkawi)



랑카위는 말레이시아의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광객은 물론 말레이시아인에게도 최고의 섬 입니다. 평화로운 휴향지를 찾는 다면 랑카위가 좋습니다. 관광업 위주일 것 같지만 실제로는 대다수가 농업, 어업 및 기업 활동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랑카위 섬의 아름답고 평화로운 전원 풍경을 만끽하고 싶다면 차를 렌트해 일주도로를 여유롭게 달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10. 셀랑고르(Selangor)



셀랑 고르는 즐길 거리가 많은 지역입니다. 이 곳에는 F1경기장, 국립 동물원, 쇼핑몰, 다양한 테마파크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