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제주도 여행코스 2박3일

DAY 1

  1. 자매국수
  2. 리치망고 애월본점
  3. 애월초등학교 더럭분교장
  4. 애월 한담 공원
  5. 금능으뜸원해변

DAY 2

  1. 카멜리아 힐
  2. 왕따나무
  3. 협재해수욕장

DAY 3

  1. 하모해수욕장
  2. 춘심이네 2호점
  3. 동문시장
  4. 제주국제공항



DAY 1

자매국수


고기국수가 유명한 제주도에서도 3대 국수 맛집 중 하나이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치자면만을 사용하고 뽀얀 육수는 육안으로는 느끼할 것 같지만 의외로 담백하고 깊은 맛에 반하게 된다. 수육이 얹어져 나오는 새콤한 비빔국수도 못지 않게 유명하다.



리치망고 애월본점


제주도 하귀애월해안도로를 따라 길가에 위치한 이색적인 카페들 중 망고쉐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이다. 선명한 노랑색으로 칠한 외부는 이국적인 느낌을 풍기며 특이하게도 번호표를 연예인의 이름으로 만들어 나눠준다. 역시 망고류가 주 인기 메뉴.



애월초등학교 더럭분교장


알록달록 색동옷을 입은 학교



애월 한담 공원


제주도민이 바람 쐬고 싶을 때 들리는 곳



금능으뜸원해변


비양도가 가까이 보이는 하얀 모래사장




DAY 2

카멜리아 힐


수백종의 동백꽃을 감상할 수 있는 수목원, 예쁜글귀 가득한 정원+산책



왕따나무


제주도 사진찍기좋은곳. 막상 이 곳을 찾아가보면 ' 왕따나무 '라는 말이 너무나 안 어울리는 평화롭고 사랑스러운 곳이라는 걸 느끼게 될 것이다. 



협재해수욕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에 있는 해수욕장.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서서히 풀어놓은 듯한 바다빛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썰물 때면 조개껍질이 많이 섞인 은모래빛 백사장이 끝없이 이어진다.




DAY 3

하모해수욕장


모슬포해수욕장 또는 멜체해수욕장이라 불리는 하모해수욕장은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경관이 수려하고 수심이 얕고 모래결이 고와 방문객들의 마음을 포근히 감싸준다. 하루종일 수평선으로부터 밀려오는 파도가 모래밭을 씻겨내리며 서서히 가 파도와 마라도가 몸체를 드러내 아름다움을 간직하는 곳이다.



춘심이네 2호점


푸짐한 진수성찬 한상차림의 제주 향토 음식점이다. 실내는 넓고 테이블간에 공간이 넓어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전복 미역국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음식들이 나오며 맛또한 일품인 가게이다. 또한 식사후 여행객들을 위해서 생수를 한병식 챙겨주는 센스가 넘치는 식당이다.



동문시장


동문재래시장은 오랜 역사를 지닌 전통 재래시장으로 제주도를 대표하는 시장 중 하나이다.



제주국제공항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