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3일 해외여행지 추천 (꼭 가봐야할 해외여행지)

1. 상하이, 중국


중국 상하이는 전 세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도시입니다. 양쯔 강의 하구에서 위치하고 있어 가장 영향력 있는 경제, 금융, 국제 무역과 화동 지방의 문화 중심지로서 역할을 합니다. 상하이를 좋아하는 관광객은 방문할 때마다 발전하는 도시를 보며 깜짝 놀랍니다.


도시의 현대화 외에도, 그 도시의 다문화적 재능은 독특한 매력을 부여한다. 여기서 현대 문화와 전통 문화, 서양 문화와 동양 문화의 완벽한 조화를 찾을 수 있다.


새로운 고층 건물들과 오래 된 면도날들이 함께 도시의 스카이 라인을 그린다. 서양의 풍습과 중국의 전통은 서로 얽혀 도시의 문화를 형성하여 방문객들의 체류를 기억에 남게 했다.


2. 청도, 중국


지역의 이름을 딴 칭다오맥주와 라오산의 깨끗한 광천수로 유명한 도시이다. 중국에서 네 번째로 큰 항구 도시로서, 지방 정부와 동등한 경제권을 가지고 있다. 해양성 기후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다. 연평균 기온은 12℃이고, 연평균 강수량은 776mm이다. 비교적 사계절이 뚜렷하며, 여행하기에 좋은 계절은 봄과 가을이다.



3. 블라디 보스토크, 러시아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럽이며, 물가 또한 저렴하여 여름 피서지로 손색이 없다.


4. 오사카, 일본


오사카란, 도쿄에서 직선거리로 약 400km 서쪽에 있는 대도시이다. 교토에서 신칸센으로 한 시간 반이면 갈 수 있는 칸사이를 대표하는 마을이다. 오사카는 타코야키와 오코노미야키, 철판야키 등의 오사카 특유의 음식과 오사카 성, 도톤보리(道頓堀) 같은 관광지로 많은 관광객을 이끌고 있어요.



5. 후쿠오카, 일본


큐슈를 여행한다면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후쿠오카현. 멋진 상업 시설이 많이 늘어선 도회적인 거리 속에 신사 사원도, 자연이 풍부한 공원도,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게 잘 녹아들어 있습니다


6. 오키나와, 일본


일본 최남단에 위치한 오키나와는 비행기로 약 두시간 거리라 가벼운 짐으로 방문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이다. 아름다운 바다, 울창한 푸른 숲이 남아 있는 대자연, 류큐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세계유산 등 즐길 거리가 많고, 하와이와 같은 위도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유유자적한 날씨를 즐기며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다.



7. 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여행자는 2박 3일 또는 3박 4일 패턴으로 타이베이를 여행하곤 한다. 타이베이 시내는 볼거리가 많긴 하지만, 지하철로 저렴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어, 2박 3일이면 충분히 시내 관광을 마치고도 남을 정도 이다. 여기에 하루만 더한다면 넉넉하게 근교까지 볼 수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8. 홍콩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아시아 여행지는 어디일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들 중 하나가 바로 홍콩이라는 것에 아무도 이의를 두지 않을 것이다. 우리나라에서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에 전혀 다른 이국적인 매력들을 가득 느낄 수 있고, 주말을 이용하여 짧게 2박 3일로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곳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받을  수밖에 없는 듯하다.



9. 괌


태평양 서부에 위치한 괌은 일본 관광객과 미국 군인들이 함께 하면서 두 문화가 어우러진 장소가 되었습니다. 괌의 지역 문화와 건축 양식은 섬 주민인 차모르족의 관습을 반영합니다. 전통 언어, 음식, 건축, 음악 및 춤은 모두 스페인 전통을 많이 반영하고 있습니다. 눈치빠른 여행자라면 우마탁을 방문하여 3월의 마젤란 축제와 리티디안 포인트 야생동물 보호구역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10. 다낭, 베트남


다낭은 다양한 저가항공의 취항과 저렴한 물가 등 매력적인 요소가 많은 여행지다. 시내와 해안가에서는 맛집과 마사지, 해수욕을 즐기며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자. 관광을 하고 싶어지면 차를 타고 조금 멀리 나가 보자. 가깝게는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영응사와 바나 힐에서부터, 조금 멀게는 근교 여행지이자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의 도시인 후에와 호이안, 미선 유적지까지. 다낭에서 누릴 수 있는 이 모든 것들을 온전히 즐겨 보자.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