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행 전문가가 추천하는 해외여행지 5곳!


해외 여행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여행지를 정하는 거죠. 자주 갈 수 있는 여행이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고 싶습니다. 세계사람들이 많이 검색하고 선호하는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인기 있는 5곳을 소개합니다.



1.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는 오로라, 동굴, 빙하, 폭포 등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꽃보다 청춘 - 아이슬란드' 편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려졌죠. 방송에서 보여준 아름다운 아이슬란드의 모습은 당장 비행기표를 예매하고 싶은 마음을 들게 했습니다. 




2. 남아프리카


남아프리카 케이프 타운 의 그림같은 도시와 주변 자연보호구역에서는 야생 코끼리, 사자 및 기린을 보고 싶은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폭포의 굉장한 광경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야생 체험을 하고 싶다면 남아프리카는 더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3. 쿠바


요즘 한국에서도 쿠바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부쩍 늘었습니다. 쿠바는 공산주의 국가이지만 관광 목적일 경우에는 비자 없이도 쿠바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남미 여행을 하고 싶지만 안전이 걱정된다면 쿠바가 좋습니다. 일단 총기 소지가 허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남미는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 말은 전혀 색다른 문화를 통해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겁니다. 새로운 문화를 만끽하고 싶은 분들은 남미의 쿠바를 추천합니다.




4. 호주


호주는 천혜의 자연과, 트렌디한 도시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나라 입니다. 넓은 땅 만큼 즐길 거리도 많습니다. 시드니,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멜버른, 퍼스 등 도시과 대자연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매력적인 도시들이 많은 나라로 초대 합니다!




5. 그리스


그리스는 남유럽 발칸 반도 끝 쪽에 있는 나라입니다. 그리스 여행의 특징으로는 아름다운 풍경과 색다른 문화 인데요.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는 바로 ‘신화의 도시’ 아테네와,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그리스의 대표 휴양지 산토리니 입니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