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


아이와 갈만한 해외여행 5곳 (유아동반 가족 해외여행 추천)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을 떠날 때 기대와 걱정을 함께 합니다. 사랑하는 자녀들과 추억을 쌓는 일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챙겨줘야 할게 많은 아이들이죠. 자칫하면 기운만 빼고 돌아오는 힘든 여행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해외여행지는 없을까요? 지금부도 유아동반 가족 해외여행 추천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와 함께 해외로 나갈 때 먼저 너무 먼 곳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장시간 비행은 성인들도 피곤한 일입니다. 하물며 아이들에게는 비행시간이 길어질 수록 더 힘들어 합니다. 아이들은 비행기가 출발하고 딱 10분만 신나죠. 오랜시간 울음을 달래거나 칭얼대는 아이를 보고 싶지 않다면 비교적 가까운 해외 여행지로 떠나세요.


1. 오키나와



비행기 시간을 고려하면 오키나와가 좋습니다. 오키나와는 3시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짧은 거리 입니다. 비행기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은 오키나와가 좋습니다. 오키나와는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고 있죠. 아름다운 바다와 이국적인 지역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오키나와는 숙박시설과 렌트카 이용이 쉽습니다. 에메랄드 바다를 보며 드라이브를 즐기고, 바다에서 가족과 물놀이를 즐겨 보세요. 날씨가 좋지 않아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아시아 최대 수족관인 추라우미 수족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추라우미 수족관은 오키나와를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은 반드시 방문하는 관광지 중 하나 입니다. 아이들은 수족관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 싱가포르



아이가 비행기에 익숙하다면 싱가포르가 좋습니다.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 국가 중 훌륭한 호텔과 테마 파크가 있을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안전한 관광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자녀들이 테마파크를 좋아한다면 싱가포르는 천국입니다. 센토사 섬은 섬 전체가 거대한 테마파크 입니다. 동남아 최대의 투명 터널 수족관, 유니버설 스튜디오, 주롱새공원, 가든 바이더베이, 레고랜드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숙박도 걱정 없습니다. 가장 유명한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을 비롯해 각종 최상급 호텔에서 아이들과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3. 마카오



편안한 해외여행을 계획한다면 마카오도 좋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호텔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카오의 특급 호텔은 여러가지 즐길 거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외수영장은 기본이고 다양한 공연과 음식, 쇼핑도 가능합니다. 


4.  세부



세부도 아이와 함께 여행하면 좋은 해외여행지 입니다. 비행기 노선도 많고 4시간 정도 걸리는 무난한 거리 입니다.


세부는 수영장 시설이 잘 되어 있는 리조트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샹그릴라 리조트, 제이파크 리조트가 있습니다. 여름철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하루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 입니다. 


5. 홍콩



홍콩은 테마파크의 끝 디즈니랜드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테마파크와는 비교할 수 없는 즐길 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홍콩의 훌륭한 쇼핑시설은 부모님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줍니다.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

+ Recent posts